이영하 선우은숙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확정

    특별한 예능이 기획되고 출연확정이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리얼 예능의 끝판왕이 될 수 있을까? 이번에는 결혼에 이어 이혼이다.

    '이혼한 부부'를 예능에 출연이라니 화제가 될 만 하다.

    9월 23일 TV 조선에 따르면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으로 '우리 이혼했어요'가 제작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리얼 예능의 리얼 출연진

    이 프로그램에는 지난 2007년에 결혼 생활 26년 만에 이혼한 실제 '이혼부부'인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출연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공중파 예능으로는 어마어마한 인기를 얻은 예능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한 것으로 짐작된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재 어마어마한 인기를 얻고있는 '연애의 맛' 시리즈를 연출한 이국용 PD가 메가폰을 잡은 새 예능으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 참여했던 정선영 작가도 합류한다고 전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보여줄 이야기

    특히 앞서 '연애의 맛' 시리즈가 시즌1에서는 배우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결혼으로 시즌2에서는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 시즌3에서는 배우 정준과 김유지라는 실제 커플을 만들어내는 성과를 보여주기도 했었다.

    '우리 이혼했어요'도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합류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는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과거에 연예계를 대표했던 대표 배우 부부로 사랑받았으나 결혼 26년만인 2007년에 이혼해서 세간에 화제를 모았었다.

    게다가 두 사람은 이혼을 한 이후에도 꾸준하게 연락을 이어왔다고 밝혀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다.

    TV조선에서는 "추가 출연자와 구체적 편성안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것이 없다. 현재 제작진이 막바지 준비와 조율에 한창이다."라고 밝히며 방송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이번에 출연확정한 이영하는 1950년생으로 올해 71살이며, 선우은숙은 59년생으로 올해 62세의 나이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